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남태평양 호주서부

예약하기
Perth to Exmouth Perth to Exmouth Perth to Exmouth Perth to Exmouth
<
>
Photo /4
  • 관심상품등록

Perth to Adelaide 9일

여행국가
호주
여행도시
퍼스
간략일정
퍼스 <-> 아델레이드의 호주 서남부 완전섭렵
여행기간
8박 9일
이용항공
[11]별도
판매기간
2017-01-14~2018-03-18
최소가격
AUD1,545
최대가격
AUD1,545

01 상품선택

상품선택
출발가능일 출발도시 도착도시 상품가 예약
2018-03-04 퍼스 애들레이드
1,545 AUD 요금정보
[ 예약가능 ]

성인 1인 기준 1,545 AUD

소아 1인 기준 미정

유아 1인 기준 미정

2018-03-18
1,545 AUD 요금정보
[ 예약가능 ]

성인 1인 기준 1,545 AUD

소아 1인 기준 미정

유아 1인 기준 미정

02 출발일선택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포함내역
포함내역
상세일정표
사용호텔정보
스팟정보
취소규정 및 유의사항
포토트립

포함내역

투어리더 안전관리비, 교통비, 숙박비(캠핑 4박, 부시캠핑 4박), 포함식사(조식 8회, 중식 9회, 석식 8회), 국립공원 & 대자연 입장료

불포함내역

여가비(외식, 공연비, Activity), 국제선 항공권, 투어리더 팁(만족 시 1일 약 $3~5 지불)

상품특전

- 피츠제럴드 강 국립공원 / 케이프 르 그랜트 국립공원 입장
- 웨이브 락
- 바이런 산 / 프렌치맨 정상 하이킹
- 세두나 문화센터 / 와드라타 문화센터
- 뉴랜드 호수 샌드보딩
- 탈리아 동굴
- 글렌 포레스트 야생동물 공원 / 링컨 국립공원

예약안내

[여행관리절차]

1. 여행출발이 2개월 이상 남았을 시

여행상담(출발일 선택) - 상담메일 혹은 가예약메일(여행관리 상세내용) - 예약 후 3일 내 예약금 결제 & 계약서 작성 - 여행 확정 후 확정메일 - 출발 2개월 전 잔금결제 - 출발 1개월 전 OT(안전 & 행복) - 출발 1주 전 최종점검 - 여행출발

2. 여행출발이 2개월 이내 남았을 시

여행상담(출발일 선택) - 상담메일 혹은 가예약메일(여행관리 상세내용) - 예약 후 2일 내 여행비 결제 & 계약서 작성 - 여행 확정 후 확정 안내메일 - 출발 1주 전 최종점검 - 여행출발

※ 프로그램 무료상담은 02-778-6778 / 카톡상담은 goldrush71 을 등록하시면 받으실 수 있어요.

상세일정표
포함내역
상세일정표
사용호텔정보
스팟정보
취소규정 및 유의사항
포토트립
  • 도시
  • 교통
  • 시간
  • 추천일정
상세일정 목록
1 DAY    
Perth

Fitzgerald River N.P / Wave Rock
    아름다운 해변과 넓은 공원, 다양한 식당이 있는 퍼스에서 여행시작. 달링 렌지를 가로질러 동쪽으로 이동하다가 오랜된 내륙 마을 요크의 유서깊은 타운십에서 커피를 마시며 잠시 쉬어요. 계속 이동하여 웨이브락에서 점심을 먹고 늦은 오후에는 피츠 제럴드 강 국립공원에 도착해요.
2 DAY    
Stokes N.P

Esperance /
Cape le Grand
    Mt 배이런 등산으로 여행을 시작해요. 등산 후 커피를 마시고 에스페란스 해안도로로 이동해요. 서호주의 아름다운 해안선과 케이프 르 그랜드 국립공원을 오후에 감상하고 이 곳에서 밤에 캠핑을 해요.
3 DAY    
Cape le Grand N.P

Nullarbor
    프렌치맨 피크까지 트레킹하여 섬 전체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해요. 점심 식사 후 Eyre 고속도로로 이동해요.
4 DAY    
Great Australian
Bight
    라틴어에서 유래된 Nullarbor는 황량한 지역이에요. 그러나 이 불모지의 건조한 평원 아래에는 호주에서 가장 큰 지하 호수가 있습니다. 오래된 마을 유클라를 여행하고 쿠날다에서 야간 캠핑으로 마무리해요.
5 DAY    
Koonalda

Coodlie Park Farm
    고속도로의 유명한 동물표지판과 분다 절벽을 감상하고 눌라보 평야가 펼쳐진 남쪽으로 이동해 세계에서 가장 긴 바다절벽을 감상해요. 또한 세계에서 가장 긴 울타리인 딩고펜스를 건너 원주민 땅에 들어가요. 오후에는 세두나 문화센터를 방문하여 원주민 예술을 배워요. 이 후 보급품을 충전하고 쿠들리 공원 캠핑장에 도착합니다.
6 DAY    
Coodlie Park Farm Retreat / Sealion     에어 반도의 작은 어촌마을 베어드 베이를 방문해요. 미리 예약했다면 아침에 에코투어를 참여해봐요. 여행객들에게 좋은 여가시간을 제공할거에요. 피크닉 점심을 먹고 머피의 건초더미, 기괴한 인셀버그 암석을 탐험해요. 마지막으로 탈리아 동굴과 뉴랜드 호수를 보고 쿠들리 공원으로 돌아가요.
7 DAY    
Coodlie Park     해안도로를 따라 이동하다가 록스 웰에 잠시 정차해요. 해변으로 내려가는 계단을 따라 산책을 하고 절벽을 감상해요. 포트 링컨에서 점심을 먹고 미키라 캠핑장으로 이동해요. 만나 검스의 양과 코알라를 감상하고 포트 링컨 앵무새도 만나봐요.
8 DAY    
Port Lincoln / Port Neill / Great White Shark Dive     그레이트 화이트 샤크의 세계를 탐험하거나 고래 공원에서 고래잡이 역사를 배워요. 고래잡이 역사는 옛 포경기지의 유적을 방문하는데, 링컨 국립공원에서 점심을 먹고 글렌 포레스트 야생동물공원을 들러요. 다이빙 장비를 착용하고 상어를 관찰할 수도 있어요. 포트기븐에서 저녁을 맞이해요
9 DAY    
Adelaide     여행의 마지막도시 애들레이드에 도착해요. 플린더스 국립공원의 능선과 골짜기를 가로지르고 남호주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요. 와들라타 문화센터를 방문하고 남호주의 개척역사를 배워요
취소규정 및 유의사항
포함내역
상세일정표
사용호텔정보
스팟정보
취소규정 및 유의사항
포토트립

취소규정

1. 투어 시작일로부터 57일 이전에 예약 취소 시 : 예약금(Deposit) 부과

2. 투어 시작일로부터 56-43일 이전에 예약 취소 시 : 상품가의 40% 부과

3. 투어 시작일로부터 42-29일 이전에 예약 취소 시 : 상품가의 60% 부과

4. 투어 시작일로부터 28-15일 이전에 예약 취소 시 : 상품가의 80% 부과

5. 투어 시작일로부터 14일 이전에 예약 취소 시 : 상품가의 100% 부과

 

가장 중요한 사항은 어드밴처투어스 여행에 대한 포함사항/불포함사항 및 어드밴처투어스 여행약관/취소료 규정을 숙지하는 입니다.

유의사항

1. 항공권

- 국제선 항공권을 여행사마다 이중예약하면, 좌석이 항공사에 의해 불시에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허클베리핀은 저렴하면서 완벽한 항공예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내 여행에 맞는 항공일정을 설계 - 현재기준 최저가 2 ~ 3개 항공권으로 예약 - 항공스케줄 이메일로 확인 - 재 상담하여 여정확정 - 항공권 발권 순으로 진행 됩니다.

- 대부분 트렉아메리카 출발일은 출발확정 상태입니다. 다만, 일부 출발일은 출발확정되지 않아 취소될 수 있어요. 투어의 99.99%가 출발하지만, 간혹 출발 56일 전에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으므로 고객이 개별적인 국제선/국내선 티켓발권은 출발 56일 전까지 예약/발권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만, 먼저 저렴한 예약 및 발권을 원하시면, 허클베리핀에 출발여부 확인 후 진행하시길 요청드립니다.

 

2. 여행보험

여행보험은 비행기 탑승 전 가입해야합니다. 허클베리핀은 좋은 조건의 저렴한 보험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어요.

해외체류 고객은 보험개시일로 부터 1개월 전에 보험을 가입해야 하며, 유학생보험에 가입한 고객은 담당 컨설턴트에게 확인 받고 여행보험 여부를 확정하면 됩니다. 모든 여행자는 보험조건 / 보험사 / 청약번호 / 보험기간 등이 소개된 여행보험 청약서 사본을 이메일 혹은 기타 방법(Fax / 카톡)으로 담당 컨설턴드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3. 어드밴처투어스는 출발 전일 숙박과 종료 당일 숙박에 대한 저렴한 1인당 호텔요금을 제공하니, 담당컨설턴트와 상담 후 예약하시길 권고드립니다.

 

4. 상기 여정은 추천 여정입니다. 어드밴처투어스는 자유여행 원칙으로 진행되므로 '나만의 여행계획'을 세우시길 권고드려요.

여권 및 비자

여행하는 나라의 비자필요 여부는 반드시 미리 체크해야 하며, 호주는 현재 무비자입국이 가능한 나라입니다.

 

호주는 항공권 구매시 전자비자 신청이 가능합니다. 허클베리핀에서 항공권 구매시 발급대행 해드리며, 따로 항공권 구매시 꼭 해당 여행사로 요청하세요.